유머햄 로고
0

예비고1 인데 저만 못하는것같아요

2026. 2. 6. 오후 7:38:03
클릭하세요!
C
Energy 0 / 100
예비고1 인데 저만 못하는것같아요

막상 고등학교 가면 블랙라벨 푸는 애들 많이 없어요 그거 푼다고 무조건 잘하는거 아님요그리고 작성자분 아직 예비고1이니까 전혀 늦지 않았구요 부족하다고 느끼시는거 조금씩 채워나가면 돼요 급하다고 느낄 필요 전혀× 그리고 남들이랑 비교하면 많이 힘들어요 기준을 남으로 잡지말고 본인을 봐야 마음이 좀 편해짐

추천 포스트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